곡성 농촌체험휴양마을, 수도권대상 공격적 마케팅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2 09:57:38
【곡성 = 타임뉴스 편집부】곡성군 농촌체험휴양마을 협의회는 제5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맞이해 곡성의 농촌체험휴양마을을 제대로 알리고자 체험부스를 10일간 운영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곡성을 대표하는 농산물인 멜론과 통상추 등의 모종을 직접 심어보는 체험과 녹차·치자 등 천연재료를 이용한 손수건 염색체험을 실시해 관광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 기세를 이어 6월에는 휴가철 피서객을 유치하기 위해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10일부터 13일까지 ‘2015 농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에 참가할 계획이다.

곡성군 농촌체험휴양마을 협의회는 곡성멜론과 멜론바 판매홍보 및 고무신 꾸미기 등 체험을 통해 수도권 도시민을 곡성으로 유치하고자 준비 중에 있다. 또 오는 6월 11일에는 체험마을 주민 40여명이 타 시도 체험마을의 체험거리 및 운영체계 등을 벤치마킹할 계획이다.

심재운 곡성군 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곡성군 농촌체험마을의 홍보는 물론 주요 관광지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시민들이 여름 휴가철에 곡성군 농촌체험휴양마을을 많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