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구, ‘감성충전 문화여행’으로 직원 힐링
-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연극 관람 및 이화벽화마을 탐방 -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9 16:33:53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오정구 직원 22명은 지난 27일 ‘2분기 감성충전 문화여행’으로 서울 종로구 대학로 동양예술극장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 연극을 관람했다.

이번 연극 ‘아버지’는 슈퍼맨 같았던 나의 아버지 또한 평범한 인간임을 깨닫고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작품으로, 연극 관람 후 주연배우 전무송씨와 포토타임을 가졌으며 이화벽화마을 대학로탐방 등 직원 화합과 힐링 되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정구에서는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오정일터 조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시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 중 매분기 실시하는‘감성충전 문화여행’은 2014년 하반기 직원 설문조사 결과 가장 호응도가 높아 이를 적극 반영 올해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구는 매분기 테마를 정하여 연극,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직원에게 제공하여 직무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문화도시 부천에 걸맞게 문화예술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감성적 리더 양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박한권 오정구청장은 “오정구에서는 향후에도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개발 등 새로운 후생복지 시책을 적극 발굴하여 조직이 긍정적으로 변화, 발전할 수 있는 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