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듣고! 즐기고!” 오늘은 문화힐링하는 날소사구, 부천역 남부 야외무대에서 문화공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8 10:52:51
【부천 = 타임뉴스 편집부】부천시 소사구는 지난 27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부천역 남부 야외무대에서 보고 듣고 즐기는 문화공연을 가졌다.

이날 공연은 송일 초등학교 아트밸리 프로그램인 ‘밴드공연’을 시작으로 심곡본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경기민요’순으로 진행 되었다.

송일초등학교 학생들은 그동안 학교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야외에서 하는 무대를 마음껏 즐겼다. 또한 심곡본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인 경기민요팀은 화려한 의상과 구성진 소리로 관객들을 즐겁게 하였다.

뜨거운 날씨의 야외무대 공연이지만 관객들은 어린 초등학생들의 공연을 흐뭇한 미소로 관람하였고 많은 격려와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다.

소사구는 평소 문화공연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지정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부천역 남부야외무대에서, 셋째 주 토요일은 역곡역 남부 야외무대에서 문화공연을 하고 있다.

또한 6월에는 좋은소리 오카리나 등 4개 동아리팀의 문화공연이 계획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