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스포츠센터 정기정검후 새단장 개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7 15:35:08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에서 운영하는 푸르미스포츠센터가소각시설 상반기 정기점검에 따른 휴장기간(2015. 05. 12 ∼ 05. 29. 18일간)동안 시설점검 보수 및 환경정비를 통해 새단장을 마치고 05월 30일(토)에 재개장을 한다.

이번 점검은 시설물 내․외관 정비, 수영장 담수교체, 목욕탕 시설보수 및사우나 점검 등을 통해 고객의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과 안전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하고자 하였다.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주민편익시설인 푸르미스포츠센터는 평일평균 800명, 주말 1,000 ∼ 1,300명의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청주의 명소로 자리 잡았으며, 찜질방, 목욕탕, 수영장 및 헬스장 등 실내시설과 게이트볼 및 배드민턴장 등 야외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푸르미스포츠센터 관계자는 “이용시민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