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뚝딱! 나만의 멋진 창작품 만들기
- 춘양초 1-2학년, 봉화학예관 체험활동 실시 -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5-27 14:16:23
【봉화 = 황광진】 춘양초등학교(교장 류시언) 1-2학년 학생 54명은 5월 26일(화), 물야면 오전리에 위치한 봉화학예관으로 문화예술체험활동을 다녀왔다.

오전 활동으로 벽에 걸어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미니칠판을 만들었다. 나무 판자를 매끄럽게 다듬기 위해 사포질을 하고, 물감으로 채색도 하고, 싸인펜으로 이쁘게 그림도 그려 주어 학생들은 나만의 멋진 미니 칠판을 완성하였다. 오후에는 모양 모자이크공예로 화분 위에 세모, 네모 등의 모양으로 무늬를 만들어서 꾸며 주고 식물도 심었다.

이 날 문화예술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평소 교실에서 자주 하지 못했던 공예체험을 하면서 친구들과 협동하고 배려하는 바른 품성을 기르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작품을 만들 때 들인 노력과 어려움을 통해 창작 활동의 가치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

문화예술활동에 참여한 2학년 한 학생은 “학예관에서 직접 사포질을 하고, 색칠도 하면서 미니칠판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재미있었다.”라면 소감을 밝혔다.

춘양초 1-2학년, 봉화학예관 체험활동 실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