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취미의 방’ 사천 공연
박한 | 기사입력 2015-05-27 06:00:15
【사천 = 박한】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6월 12일(금) 저녁 7시 30분에 웰메이드 코미디 연극 ‘취미의 방’ 공연을 개최한다.

개그맨 출신 탤런트 김진수가 출연하는 연극 ‘취미의 방’은 네 명의 성인 남자들이 남의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취미 생활을 즐기기 위해 비밀의 공간인 ‘취미의 방’에 모인다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사건으로 치닫는 본격 미스터리 추리 코미디다.

한 사건이 또 다른 사건으로 이어지며 전혀 다른 결론을 만들어가는 만화 같은 전개와 뒤죽박죽 엉켜있는 수많은 의혹의 실마리를 풀기 위한 기발한 상상력이 만나 관객들에게 코미디 그 이상의 재미와 상상력을 선사한다.

어릴 적 누구나 간직했던 ‘비밀의 공간’에 대한 추억과 오직 취미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로망, 그 공간에서 이뤄지는 캐릭터 만점의 인물들이 펼치는 추리가 더 해져 연극 ‘취미의 방’은 사천 시민들에게 웃음과 함께 그동안 잊고 살아온 삶의 행복을 찾아가는 길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12년 최우수 선정작 연극 을 연출한 ‘김관’이 연출을 맡은 연극 ‘취미의 방’은 ‘허리케인 블루’로 대한민국 희극계를 평정했던 김진수가 주인공을 맡아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극단 수레 무대의 대표 배우 최진석과 코미디언에서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는 배우로 변신 중인 김늘메, 공연계의 떠오르는 신성 안재영이 을 만들어간다.

이 외에 이 ‘방’에 결코 초대받을 수 없는 ‘여자’지만 이 모든 해프닝을 만들어 내는 대학로가 사랑하는 여배우 박민정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6월 1일(월)부터 인터넷과 현장 예매를 실시하며 6월 8일(월)부터는 전화 예매도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