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 『1부서 1공원』 갖기 운동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5-26 16:12:27

[순천=임종문 기자] 순천경찰서(서장 최삼동)는 공원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1부서 1공원』갖기 운동을 전개하여 주민이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선다.

도심지 공원은 근린생황공간으로서 다양한 용도로 이용되고 있으며 하절기로 접어들면서 늦은 시간까지 주민들의 안락한 휴식공간이 되고 있다.

그러나 노숙자 주취폭력, 과도한 소음, 청소년탈선 등 주민의 안전과 정서를 해치는 일들이 발생하여 지속적인 관리가 요구된다.

이에 순천경찰은 부서별로 방범이 취약한 공원을 지정하여 공원 내 쓰레기 줍기 등 봉사활동, 합동순찰, CCTV․비상벨 점검, 주민과의 체육활동으로 근린생활치안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최삼동 순천경찰서장은 편의점과 공원에 긴급신고망 구축 및 『내고향 CCTV 달아주기운동』등을 통해 치안 인프라 확보에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적외선 경보기 설치』, 『방범용 CCTV T/F팀 운용』등 지역 맟춤형 시책 발굴로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순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