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청역에서‘책 읽기 캠페인’실시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5-26 10:51:30
[대구타임뉴스]황광진= 새마을문고북구지부는 5월 22일(금) 오후 6시, 도시철도 3호선 북구청역에서 새마을문고회원과 Y-SMU대구북구포럼 대학생들이 퇴근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책 읽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마을문고북구지부에서 풍요로운 삶을 위한 제2새마을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이제 휴대폰은 그만 ! 두손에 책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책 읽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서는 독서 저변 확대와 시민들의 독서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IBK 기업은행에서 후원한 도서 300여 권도 무료로 나누어 주어 그 어느때보다 시민들의 호응이 뜨거운 속에서 진행되었다.

서태옥 문고지부회장은 “도시철도 3호선을 이용하시면서 북구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시고, 책도 읽어 마음의 양식도 쌓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문고북구지부에서는 앞으로도 책 읽는 문화조성과 분위기 확산을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모여드는 다중집합장소를 중심으로 캠페인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