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여왕의 꽃> 카메오 출연.
실제 연인 김민기와 질투심 유발 ‘능청 커플연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6 10:35:36
홍윤화 <여왕의 꽃> 아역과 가족 같은 인증샷 공개! ‘엄마미소’ 절로~

[김천=백두산]개그우먼 겸 배우 홍윤화가 <여왕의 꽃>에 카메오로 출연해 능청 커플연기를 선보였다.

▲사진설명=홍윤화, <여왕의 꽃> 비하인트컷 방출! 카메오로 ‘능청 커플연기’.

지난 24일 방송 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에서 홍윤화가 실제 연인 개그맨 김민기와 함께 출연해 극중 김민기를 짝사랑하는 이혜인(강은솔 역)의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능청커플연기를 선보였다.

홍윤화는 짧은 씬에도 불구하고 미친 존재감으로 카메오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공개 된 사진 속 홍윤화는 실제 연인인 개그맨 김민기와 드라마 출연 중인 아역 배우 최로운군과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마치 진짜 다정다감한 가족 같은 분위기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여왕의 꽃> 대본을 들고 그녀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애교 넘치는 볼살과 반달 눈웃음이 귀여운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촬영 현장에서 홍윤화는 특유의 발랄함과 반달 눈웃음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듯 현장의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에게 인사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카메오 임에도 불구 하고 지친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에게 활력소가 되었다.

한편 홍윤화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과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개그면 개그, 토크면 토크, 먹방이면 먹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설명=홍윤화, <여왕의 꽃> 비하인트컷 방출! 카메오로 ‘능청 커플연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