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서 장평지구대, 5월 가정의 달맞이 소외계층 위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6 09:45:01
【거제 = 타임뉴스 편집부】거제경찰서(서장 이희석) 장평지구대는 삼성중공업 총무팀 사회공헌파트, 여성명예소장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2일 장평동 관내 사회로부터 소외되고 수급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복지사각지대 3가정을 선정하여 위문을 실시했다.

이번 위문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희망과 용기를 주고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수급대상이 아닌 가정 중 도움이 절실한 다문화, 노인, 한부모 가정을 선정하고 각 가정에게 봄가을용 이불세트, 쌀, 참치캔, 김, 참기름 등 생필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함께 위문에 참여한 삼성중공업 류일우 파트장은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고,

장평지구대 손종수 대장은 "안전하고 살기좋은 장평동, 사등면의 치안 유지 뿐 아니라 지역민과 함께 나아가는 우리동네 만들기에 적극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