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2015년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
새마을지도자 자녀 2명, 2백만 원 장학금 지급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3 17:27:04

[울릉=백두산]울릉군(군수 최수일)은 지난 20일 “2015년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금"은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고취를 위해 새마을운동에 2년 이상 봉사한 새마을지도자의 자녀 중 우등·유공장학생으로 구분해 매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유공장학생 1명, 우등장학생 1명 등 총 2명의 학생에게 각 1백만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으며, 타지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신해 새마을지도자들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유공장학생 : 선지원 (강원도립대 해양경찰학과 2학년) ◆우등장학생 : 김다솔 (위덕대 경찰행정학과 3학년).

최수일 울릉군수는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금은 5백여 명의 울릉군 새마을 지도자들의 헌신봉사에 대한 노력의 결과이며, 새마을지도자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앞으로도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더 열심히 봉사에 임해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