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통장협의회장단, 주요현안 논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1 09:43:10
【고양 = 타임뉴스 편집부】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19일 덕양구 통장협의회장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통장협의회장단에서 최근 2015 고양국제 꽃박람회, 제28회 행주문화제, 푸른고양 나눔장터 등 중요한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해준데 대한 김동문 자치행정과장의 감사인사로 시작됐다.

회의 내용은 고양시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여름철 수해대비 예방점검 등 시정홍보 사항을 비롯해 지난 4월 통장협의회 건의사항의 처리결과에 대한 집중 토의가 주를 이뤘다.

김동문 자치행정과장은 “여름철 우기에 대비해 빗물받이, 하수도, 제방, 도로 등 각종 시설물에 대한 사전 예방순찰 등에 힘써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각 지역의 민방위 대장을 겸임하고 있는 통장협의회장단에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회의는 고양 국제 꽃박람회가 3,385만 달러의 화훼수출계약으로 4년 연속 3,000만 달러 고지를 넘어선 것을 비롯해 55만 명이 넘는 관람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낸 데 대해 그간 노고를 서로 치하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는 다짐으로 마무리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