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9일 찾아가는 시장실 운영
윤진호 | 기사입력 2015-05-21 09:01:59
오전동 주민들과 지역발전 위한 의견 나눠 

【 타임뉴스 = 윤진호 】 의왕시가 19일 오전동 주민센터에서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주민들은 ‣ GS슈퍼 앞 불법주차 단속 ‣ 어두운 도로 보안 CCTV 설치 ‣ 야산 쓰레기 처리 ‣ 빌라에 방치된 낙엽 제거 등 주민생활 개선을 위한 다양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 날 건의된 의견들에 대해 해당부서와 관련기관과의 협조아래 건의한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김성제 의왕시장은 “최근 모락산 둘레길 조성, 모락고등학교 기숙사 건립 등 지역 현안사업들이 순조롭게 추진중이다"며 “사업이 마무리되면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지속적인 주민의견 수렴으로 오전동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