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별내동 어르신 행복 나들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0 11:16:03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나눔분과 (위원장 한규복)는 작년에 이어 19일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회 별내동 어르신 행복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는 외로우신 어르신들의 기분전환과 정서안정을 도모하고 노인들이 행복한 마을을 조성코자 마련했다.

이날 어르신 30명과 운영위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 시티투어버스를타고 몽골 민속 문화촌에서 예술 공연 및 몽골 마상공연을 관람한 후, 맛있는 점심과 간식을 제공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새로운 친구도 함께 만나고 웃고 떠드니 행복하다”며 일일이 행사에 참여한 위원들의 손을 잡아주시며 기뻐하셨고, 다음에도 이런 행사를 지속해 달라고 당부하셨다.

한규복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달 진행하는 이·미용 봉사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어르신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