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수 부천시장, 백만송이 장미원 사전점검 나서
18일 도당동주민센터에서 정책회의 진행 후, 백만송이 장미원 점검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0 11:03:22

[부천=김응택기자]김만수 부천시장은 18일 도당주민센터에서 정책기획회의를 주재하고, 백만송이 장미원 장미 개화를 맞아 관람객 편의 사항을 중점 점검했다.

김 시장은 백만송이 장미원 현장을 방문하고, 매년 폭증하는 관람객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전 점검을 실시했다. 방문객 편의를 위한 방문객 주차대책, 교통 소통, 노점상 ․ 쓰레기 투기 등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3대 원칙을 제시하고 대책을 주문했다.

특히 야간, 공휴일 등 관람객 집중 시에는 1만 명 가까운 관람객이 집중하는 등 매년 주차·교통·불법 행위로 홍역을 치르는 것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교통 분야는 대체 주차장 확보, 전세버스 주차 공간 확보, 자원봉사자 모집, 모범운전자회 지원 요청 등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노점상 등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원미구 용역단속반과 아울러 소사·오정구에서도 용역 단속을 지원키로 했다.

한편 백만송이 장미원은 1999년도에 14,270㎡ 규모로 조성되어 10만본 120종의 백만송이 장미가 5월 23일부터 6월 21일까지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