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서 제20회 시민생활체육대축전 열려
생활체육 동호인 20개 종목 371개팀 4,000여명 참가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5-20 09:43:05

생활체육을 통한 시민들의 체력증강 생활체육 저변 확대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제20회 경주시민생활체육대축전이 17일 경주 축구공원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졌다. 테니스 배드민턴 등 총 20개 종목에 371개팀 4,000여 명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사진제공=경주시 생활체육대회.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대회 개회식에는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체육관계자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대회의 격을 드높였다.

이동협 경주시생활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생활체육 대축전은 건강을 통한 우리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시민의 화합을 상징하는 대회로 지나친 승부보다는 인정 넘치는 한마당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최양식 시장은 이번 대회가 동호인 상호간 우의와 친목을 다지는 뜻 깊은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시는 시민행복문화센터 생활체육공원 등 공공체육시설을 계속 확충하여 시민 여러분들이 가까운 곳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격려 하였다.

한편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들의 체력증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 생활체육대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