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사강변중학교 개교식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4 13:27:38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는 미사 강변도시 내 위치한 미사강변중학교의 개교식이 14일 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개교식에는 이교범 하남시장, 시․도의원, 권순조 학교장, 학부모,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미사강변중학교는 ‘세상을 밝히는 바른 인성과 창의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 육성’이라는 교육지표 아래 현재 6학급 157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에 있다. 미사강변도시 입주가 진행되면서 더 많은 학생들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사강변중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교실, 전천후 다목적 강당, 최신 사양을 갖춘 컴퓨터실, 영어전용 교실, 각종 동아리 활동실 등 다양하고 수준높은 학습 환경을 갖췄다.

개교식에 참석한 이교범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렇게 좋은 교육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을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학생들이 더 좋은 교육 여건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하남시 미사강변중학교 개교식 열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