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해초, 영덕공공도서관 견학
백견이불여일행(百見而 不如一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4 12:25:03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해초등학교(교장 윤봉식) 1-2학년 학생들(명)은 5월 13일 영덕공공도서관으로 견학을 떠났다.

이번 견학의 목적은 영덕공공도서관을 견학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학생들에게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제공하는데 있었다.

2학년의 한 학생은 이번 체험으로 인해 독서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며“부모님께서 책을 읽으라고 하셔서 억지로 읽은 적이 많았다. 그런데 오늘 견학을 와보니 재미있는 책도 참 많고, 책을 재미있게 읽는 방법도 배울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론 책을 열심히 읽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백 번을 쳐다봐도 한 번 행보는 것만 못하다."라는 말이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윤봉식 교장은 “어린 학생들에게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 이번 견학은 학생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던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