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기업체 생산현장 체험
- 현대파워텍 방문, 생산현장 체험 및 근로자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4 11:05:16
【서산 = 타임뉴스 편집부】이완섭 서산시장이 ‘기업하기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현장 목소리 청취에 나섰다.

14일 서산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이날 서산오토밸리 내 현대파워텍을 방문해 생산현장을 체험하고, 회사 임원 및 근로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현대파워텍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자동차 변속기 전문 제조업체로 연매출 3조 3천억원, 150개 이상의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시장은 작업복을 입고 변속기 조립라인에서 볼트 조립을 직접 해보며 근로자들의 고충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직원식당에서 근로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시장은 “생산현장 체험을 통해 근로자들이 흘리는 땀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일하며 국가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산시는 기업 민원의 신속한 해결과 근로자들의 애로사항 수렴을 위해 기업체 현장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