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전방위적인 기업유치활동 전개
박정도 | 기사입력 2015-05-11 10:45:23

[횡성=박정도 기자] 횡성군이 ‘친환경기업도시 횡성’을 군정목표로 삼고 수도권 기업유치를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홍보는 고속도로 및 주요도로변 대형 분양광고물 설치, 지하철내 액자형 광고와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신문 삽지 형태의 부동산 특집광고, 분양안내 리플렛 발송, 공단 밀집지역 및 골프장 입구 현수막 게첨, 골프장내 에어건 광고, 사업체 주기적인 DM 발송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군은 수도권 분양홍보 활동을 위해 전문 분양광고 대행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수도권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또 산업단지 분양문의를 하는 업체의 현지방문을 통해 이전 및 지원방안 등 적극적인 상담 활동을 통해 이전협의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울러 군민들의 기업유치에 관심을 이끌어 내기위해 지난 3월부터 기업을 유치한 주민에게 성과금을 지급하고 있다.

한편 군의 다각적인 기업유치 활동의 결과로 현재까지 17개의 기업들과 MOU를 체결했으며 이중 10개 기업과 분양계약을 완료한 상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