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취미교실 한지체험 드림스타트와 함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8 15:19:46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거창군 드림스타트에서는 아동의 주양육자 2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거창군종합사회복지관 소강당에서 정서행동 영역 부모교육 일환으로 부모취미교실 한지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부모취미교실은 한지를 이용하여 연필꽃이, 한지등, 팔각상 등을 만드는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프로그램에 참가한 부모들이 쉽고 재미있게 작품을 만듦으로써 성취감과 자신감이 향상되는 등 유익한 시간이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상자는 “야무진 각오로 열심히 강의에 참여했으며,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는 나만의 시간이 되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드림스타트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부모취미교실을 운영해 아이를 키우는 동안 쌓였던 양육 스트레스를 해소해서 양육의 질을 높이고, 또 가족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이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부모취미교실 한지체험 드림스타트와 함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