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주점 2차 성매매 피의자 및 알선 업주 검거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5-08 10:22:23

【영주 = 황광진】 영주경찰서(서장 김한섭)에서는 2015. 5. 8. 00:40경 영주시 가흥동 소재 ○○ 숙박업소에서 유흥주점의 접대부와 2차 성매매를 한 손님과 여종업원을 단속하고, 이를 알선한 해당 업주을 입건했다.

최근 영주경찰서에는 유흥주점에서 음주 후 2차 성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정보가 입수되었다. 

도민체전에 앞서 지역 이미지 제고와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점검하는 차원에서 영주경찰서는 경북지방경찰청과 협조하여 합동 단속반을 구성했다. 

이에 합동 단속반은 지역 유흥업소에 대해 잠복 단속을 하던 중 시내 ○○유흥 주점에서 접대부와 손님이 함께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추적하여 ○○숙박업소에 들어가는 것을 확보, 투숙해 있는 내실을 급습하여 성매매 현장을 단속했다.

영주경찰서는 앞으로 지역에서 불법 성매매가 더 이상 발붙이지 못하도록 적극적인 단속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