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구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8 10:29:53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남구구립교향악단(단장 서동욱 남구청장)은 5. 8(금) 어버이날을 맞아 문수실버복지관에서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올해 첫 번째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남구구립교향악단이 복지시설, 학교, 병원 등 공연장을방문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을 직접 찾아가서 희망과 용기를 북돋우고 문화적 소통을 강화하여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2009년부터 시작하였으며 매년 5회씩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음악회를 신청한 8개 기관 중 문수실버복지관, 학성고 부설 방송통신고등학교, 무거고등학교, 도산노인복지관, 신정고등학교 등 복지관 2개소와 학교 3개소를 선정하여 방문·연주할 계획이다.

이번 음악회에는 금길동 부지휘자의 지휘로 멘델스죤 , 브람스 , 비제 등 클래식과 , <잊혀진 계절>, , 등 어르신 눈높이에 맞는 가요 및 드라마 OST 등을 연주하여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