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축산초, 축산항어울한마당 큰잔치
가족처럼 하나가 된 축산항어울한마당 큰잔치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08 10:09:42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지난 5월 1일 축산항초등학교(교장 조상문)와 축산항초등학교경정분교장은 학부모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산항어울한마당 큰잔치를 열었다.

이날은 전형적인 맑고 쾌청한 봄 날씨 속에 교감선생님의 개회선언과 뜨거운 응원전으로 시작하였다.

풍선기둥세우기와 대형바톤 릴레이, 색카드 뒤집기, 풍선 릴레이 등 거의 모든 경기가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족적이고 다채로운 경기가 진행되었다.

이날 학부모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학생들보다 더욱 신나는 경기를 즐겼으며 특히 공굴리기, 콩 주머니 던져 넣기, 줄다리기 등은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민 등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축제가 되었다.


또한 운영위원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행운권 추첨에서 다양한 경품을 받아 학부모님들은 더욱더 즐거움을 만끽하는 하루였다.

특히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지역출신 선배님의 맛있는 햄버거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준비한 선물 등 학생들에게도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주어졌다.

‘축산항 어울 한마당 큰잔치’는 학생들에게 이기고 짐의 승부보다는 학생,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이 서로 하나 되어 협동하는 가운데 질서와 규칙을 지키며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어울림을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