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찰,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한데이’ 영상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8 08:59:30
【부산 = 타임뉴스 편집부】부산경찰청(청장 권기선)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의미를 담은‘사랑한데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무뚝뚝할 것만 같은 경찰관들이 가족들에게 다짜고짜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전했을 때의 다양한 반응들이 보여진다.

“뭐 임마” “낮술했어?” 와 같이 경찰관보다 오히려 더 무뚝뚝한 반응을 보이는 가족, “나도 사랑해” “아이 기분좋아” 등 애정이 가득 담긴 반응을 보이는 가족들이 등장해 잔잔한 웃음을 전해준다.

부산경찰 페이스북에서는 8일 하루동안 가족에게 ‘사랑한다’는 카톡을 보낸 후 인증샷을 댓글에 달아준 팔로워 중 20명을 선정하여 가정폭력 근절 마이보틀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부산경찰은 ‘사랑한데이’영상을 통해 ‘하루만이라도 사랑이 가득하고 소통하는 가족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경찰의 사랑고백이 담긴‘사랑한데이’영상 및 이벤트는 부산경찰 페이스북(http://facebook.com/busanpol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