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어버이날 맞아 노인종합복지관 급식 봉사활동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5-07 18:41:30

[순천=임종문 기자] 지난 7일 순천시의회(의장 김병권)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저명인사 자원봉사릴레이’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병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및 의회사무국 직원 25여명은 순천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점심 급식봉사와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지난 노고에 감사하고 정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병권 의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백행의 근본인 ‘경로효친’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노후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세심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릴레이를 계기로 사회지도층의 노블레스-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장중심의 의회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원봉사문화 확산을 위해 관심을 갖고 시민들과 함께 만드는 선진의회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