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세계군인체육대회 공사현장 격려 방문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5-07 12:33:08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길태)에서는 농촌지도자(회장 권정수),생활개선회(회장 임종순)와 함께5. 6일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추진을 위해 밤늦은 시간까지 공휴일도 반납하면서국군체육부대-신기동간연결도로 개설공사 및 문경선수촌 건립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 두 단체는 비가 오는 날에는 작업로에 천막을 설치해 다음날 작업에지장이 없도록 대비하고,야간 작업까지 병행해 공사기간을 단축하고있다는 얘기를 듣고 노고를 격려하고자 방문하였다며 간식을 전달했다.

 

권정수,임종순 회장은“세계군인체육대회를 통해 우리 문경이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바,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기반 공사가 기한 내에 모두 마무리 되어야만 한다며,앞으로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지역 농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는2015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1,000만원의 후원금도 전달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