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 할배의 날" 홍보관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06 15:45:28
【성주 = 이승근】 성주군은 5월 5일 제93회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할매 할배의 날』홍보부스 운영 및 깜작 이벤트 행사를 운영하였다. 참가자격은 반드시 할매 할배와 손자녀들이 함께 참여해야 하는 것이었고, 참여자들에게는『매주 마지막 토요일은 할배 할배의 날』이라는 로고가 새겨진 가족용 머그컵 세트를 제공하였다.

할매 할배와 손자녀들이 함께하는 즉석 이벤트는, 할배 할배와 손자녀들이 무대로 올라와서 익숙지 못한 몸놀림과 동작으로 보는 이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는 동시에 격대가 함께 한 공감과 나눔의 자리였다. 참가팀에게 주어진 푸짐한 경품으로 또 하나의 행복만들기가 되었으며, 할매 할배와 함께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들은 부모에게 떼를 쓰기도 했다.

 성주군은 지난 4월 관내 어린이집과 노인복지시설 결연식을 통해 지속적으로 격대공감 만들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5월 14일부터 17일 까지 개최되는 “2015. 생명문화축제” 에서도 더욱더 다양한『할매 할배의 날』홍보관을 운영 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할매할배의날 홍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