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동 어르신 큰 잔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4 11:20:37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5월 2일 남양주시 양정동 사회단체장협회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어르신 250명을 모시고 양정동 어르신 큰잔치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어르신 큰잔치 행사는 양정동 사회단체장협회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73사단의 협조로 73사단 영내 충일 다산관으로 행사 자리를 마련하고 관내 업체가 후원에 참여하는 등 관내 많은 단체들이 함께 참여한 화합의 잔치였다.

이날 행사는 양정동복지넷 김경근 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효행자 3명에 대한 표창에 이어 양정동주민자치센터의 한국무용 수강생의 합동공연, 색소폰연주자의 재능 기부, 밴드 공연, 가요잔치가 열려 어르신들이 흥에 겨워 공연을 관람하였다. 또한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스레 만든 음식을 양정동 단체 회원들과 관내 업체 관계자들이 대접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풍성한 선물이 어르신들께 제공되었다.

또한 이 날 행사에는 양정동복지넷의 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정동 희망나무”가 선보였으며 양정동 주민 5300명의 복지 증진을 위한 희망 메시지 걸기, 후원금 모금 행사가 함께 열려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김경환 양정동장은 “여느 행사 보다 많이 참석해 주신 어르신들과 관내 어르신을위하여 잔칫상을 준비해 주신 단체회원들께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하여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고 더욱더 화합하는 양정동이 되도록 노력하자”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