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한류홍보관, 5월 5일 어린이날 맞이3D 애니메이션 상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4 10:35:34
【고양 = 타임뉴스 편집부】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되고 있는 고양꽃전시장 2층에 위치한 신한류홍보관에서 5월 5일과 5월 8일 이틀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 <변신 싸움소 바우>를 상영한다.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김준한)과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인환) 간의 우호적 협력으로 고양신한류홍보관 내 3D 체험관에서 진행되는 본 상영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가족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20분짜리 단편 애니메이션 는 우리 전통문화인 <청도 소싸움 대회>를 아이들과 여성들도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 콘텐츠로 재해석 하여 재미와 교훈을 담았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향후 극장판 애니메이션, TV애니메이션 등으로 확장을 노리고 있는 아동용 콘텐츠인만큼, 어린이날 고양신한류홍보관에서 무료 상영을 통해 어린이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고양신한류홍보관은 고양꽃박람회가 한창인 고양꽃전시관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 등 다양한 3D 영상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3D 체험관이 운영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