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문경뉴스센터”5월 1일 오픈 서비스 개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5-01 15:22:48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시(시장 고윤환)는 “문경뉴스센터"를 구축하여 5월 1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문경뉴스센터는 기존의 문경시홈페이지, SNS 등 시정 홍보 관련 다양한 매체를 통합하여 일원화된 홍보를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시민과의 소통에 초점을 맞춘 시정뉴스, 기획&특집, 뉴스레터, SNS 공유 등으로 구성하여 2015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개최 등 당면한 시정현안을 명쾌하고 알기 쉽게 서비스한다.

    

문경시의 모든 홍보는 뉴스센터를 통하여 서비스되고, 시민들은 실시간으로 시정소식을 접할 수 있게 했으며, 간단한 검색만으로 문경시의 모든 시정 추진 현황을 알수 있게 됐다.

    

문경뉴스센터( http://news.gbmg.go.kr )는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뉴스레터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백성흠 문경시 홍보전산과장은 “이번 문경뉴스센터 오픈으로 다원화되어있는 홍보채널을 통합하고 실시간으로 문경시의 시정추진 현황을 시민들이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여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