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야성초, 거운 봄 풍, 현장체험학습이다!
1학기 현장체험학습 실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01 01:39:53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야성초등학교(교장 김외광)는 5월 1일 1학기 현장체험학습을 1학년부터 5학년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어머니께서 정성스럽게 싸 주신 점심도시락과 간식을 넣은 가방을 메고 현장체험학습을 떠나는 학생들의 얼굴에는 연신 싱글벙글, 친구들과 재잘거리며 줄을 서는 모습부터가 즐거웠다.

1학년은 영덕군 창수면 룰루랄라 농장에서 대나루 호루라기 만들기, 씨앗심기 체험을 하였다. 2학년은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 “천궤의 비밀, 화랑의 도" 공연과 전시관을 둘러보았으며, 3~5학년은 경주월드에서 놀이기구체험 및 동물농장 등을 견학했다.

학생들의 희망과 선생님들의 협의로 선정된 장소에서 밀도 높은 체험학습과 보람 있는 야외 학습을 즐기는 시간이 되었다.

김외광 교장선생님께서는 특별히 승·하차 시 및 체험학습지에서의 안전과 규칙 준수를 당부하시면서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