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어린이날(5.5), 시민의 날(5.10) 시장실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개방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4-29 06:10:22
공재광 평택시장 열린시장실,열린행정 펼쳐눈길....

종합상황실, 브리핑실 등 자유롭게 관람 가능

 타임뉴스 = 이승언 】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10일 ‘평택시민의 날’ 양일간 시장실, 종합상황실, 언론 브리핑실 등 평택시청의 주요 사무실을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평택시 관계자에 따르면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평택시장의 업무와 역할에 대해 알리고, 평택시 전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장실을 개방한다고 밝혔다.

또 5월 10일(일)에는 평택시민 누구나 평소 궁금했던 시장실 내부와 평택시의 중요한 시책을 논의하고 결정하는 종합상황실과 언론 브리핑실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시장실 개방은 제20주년 평택시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10일까지 계속되는 ‘평택시민 행복주간’의 다양한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되며, 개방시간은 어린이 날(5.5)과 평택시민의 날(5.10)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