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서, ‘주민과 함께하는 치안간담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4-27 12:26:23

[순천=임종문 기자] 지난 23일 순천경찰서(서장 최삼동)는 순천시 승주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 주민 70여명이 모인 가운데, ‘주민과 함께하는 치안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주민들과의 눈높이치안을 실현하고 주민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먼저 순천경찰의 2015년 중점추진 사항인 ‘체감하는 기초치안, 공감하는 생활법치’에 관하여 설명하는 시간으로 시작되어, 주민들로부터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삼동 서장은 “28만 순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은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이뤄질 수 있다며, 올해를 교통질서 확립 원년으로 선포하고 고질적 교통 무질서 근절에 시민의 동참을 당부하며, 언제든지 현장을 방문하여 지역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치안간담회는 올해 들어 현재까지 순천지역 16개 지‧파출소 관할 중 6번째이며 직접만난 주민들만 500명이상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