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서, 농총사랑 나눔 확산 농번기 일손돕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4 11:12:21
【음성 = 타임뉴스 편집부】음성경찰서(서장 임국빈)는 24일 원남면 소재 한 농가에서 농번기철 일손을 구하기 어려워 힘들어하는 농민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고추밭을 찾았다.

이날 봉사활동은 음성경찰서장을 필두로 경무과장, 경무계장, 음성경찰서 자체 청렴동아리 10명과 의경 14명 등 약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슬땀을 흘리며 주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가주인 이씨는 “요즘 농촌에 일손이 모자라 다들 힘들어 하는데, 이렇게 경찰서장님이 모범이 되어, 직접 오셔서 도와주니 감사하기이를 데 없습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임국빈 서장 “‘도와주기, 함께하기’ 이런 것이 정감 넘치고 활력 있는 농촌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경찰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라며 답변했다.

한편, 음성경찰서의 한 관계자는 “음성경찰서는 홀몸노인 집수리봉사활동 및 거리 환경정화, 복지시설 위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 입니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