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 개최
- 세계정상을 향한 희망과 도전의 불씨 -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4-24 09:08:23
【김천 = 김이환】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김천종합운동장 육상경기장에서『제44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한국육상의 세계정상을 향한 ‘희망과 도전의 불씨’를 이어갈 이번 대회는 대한육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육상경기연맹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3,000여명이 참가해 중/고/대학/일반부, 남녀로 나눠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육상을 이끌어 갈 차세대 러너들이 한자리에 모일 김천종합운동장은 국제공인 제1종 육상경기장으로서 109m×76m의 4계절 천연잔디로 된 필드와 400m 8라인의 트랙, 2만5천석 규모에 3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관람석 등 우수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매년 종합육상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육상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한국정상의 육상인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을 갖춘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고 우정을 나누는 멋진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