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수돗물품질보고서 발간수질검사결과, 수돗물 상식 등 각종 정보 제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3 11:51:03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수돗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2014년도수돗물품질보고서』를 발간해 관내 지방 및 마을상수도 급수가구 2만 여 가정에 배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수돗물품질보고서에는 지난 해 화순군에서 생산한 수돗물의 생산과정을 비롯해 수질검사결과, 수돗물에 대한 상식 등 각종 정보가 담겨 있어 수돗물에 대한 군민의 신뢰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돗물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군민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수돗물품질보고서의 내용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각종 수질검사 결과를 화순군 홈페이지(www.hwasun.go.kr)에 게재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윤연호 상하수도사업소장은“수돗물품질보고서를 통해 수돗물에 대한고객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길 기대한다”며“앞으로도 군민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