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61회 도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 개최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4-23 07:47:30
【 타임뉴스 = 이승언 】 경기도 오산시가 제61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오산시 선수단을 격려하고 지난 20일 대회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진행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곽상욱 오산시장과 문영근 오산시의회 의장, 시의원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 종목별 회장·지원 부서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출정식은 그동안 우승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한 선수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곽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힘든 출전 준비를 마친 여러분의 열의 가득 찬 모습을 보니 마음이 정말 든든하다"며 “정정당당한 자신감으로 경기에 임해 후회 없는 경기를 치러 주시기 바라며, 한 사람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건강하게 무사히 경기를 치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직전 대회인 2013년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연천군)에서 2부 대회 종합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사상 첫 수영 10연패라는 전무후무한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안성시에서 개최되는 제61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시는 총 21개 종목에 선수 261명을 포함 총 376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