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 대회 개최
박정도 | 기사입력 2015-04-22 22:29:52

[횡성=박정도 기자] 제13회 대통령기 국민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가 24일까지 3일 동안 횡성군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국민생활체육전국게이트볼연합회, 강원도게이트볼연합회, 횡성군게이트볼연합회가 공동 주관하고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17개 시·도 게이트볼 154개 팀 14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한다.

예선전은 20개 코트에서 코트별 8개팀 리그전으로 조별 1~2위 팀이 본선진출을 하며 본선은 토너먼트로 이루어진다.

군은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유관기관과 대회관련 사전회의를 개최하고 선수단 수송, 의료지원, 주차장 및 교통관리, 숙박 및 음식점 위생 점검 등 분야별 대책을 마련했다.

김상호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로 열리는 대회로 군을 방문하는 1400여명의 선수단에게 깨끗하고 친철한 이미지를 보여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