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통영시지부 광도지회 발대식
“ 출산은 미래의 희망이다. ”
박한 | 기사입력 2015-04-22 09:39:25
【통영 = 박한】(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통영시지부(회장 임봉선)광도지회(지회장 김미화) 발대식이 4월 21일(화) 11시 광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유규근 광도면장,심명란 행복나눔과장, 김이순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김미화 광도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아이들의 웃음처럼 이 세상에 아름다운 건 없다며 낳고 키우는 일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심명란 행복나눔과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시에서는 출산장려 정책일환으로 출산장려금 지급과 산모 신생아 도우미 지원, 아이돌보미사업, 셋째이후 자녀보육료 지원 등 다각적이고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한자녀더갖기운동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은 저출산 극복을 목표로 출범한 대표적인 순수 시민 운동 단체로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하는 중앙본부와 19개 지역본부 조직을 갖춘 전국규모의 시민 단체로서 출산장려를 위해 국민 참여를 유도하고 임신·출산·양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낳고 키우는 일이 즐거운 세상 만들기’에 적극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