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이날 교육은 민원인들의 불편을 줄이고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종료 후에 실시하였으며 본 친절교육에 앞서 의왕경찰서 김이문 경사의 마술 시범시연으로 직원들의 피로를 풀어 주었다.
이어서 휴먼브랜드연구소 박성심 대표와 권민호 강사의 민원응대 전략과 공무원 감정 코칭 및 스트레스 관리 기법에 대한 강의를 통해 친절이란 공무원 중심이 아닌 민원인 중심에서 소통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내용을 전달하여 직원들의 민원행정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켰다.
장태진 민원봉사과장은 “친절과 청렴은 공무원이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덕목이며 이번 교육을 통해 군포시 모든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청렴한 마인드로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을 통해 친절한 공무원상을 정립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