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공직자 프레젠테이션 개최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4-22 06:48:25
【 타임뉴스 = 이승언 】 평택시 공무원으로 구성된 온누리학습동호회는 27일 평택시 남부문예회관에서 제3회 평택시 공직자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한다.

지역발전에 대한 관심 고취와 미래 지향적인 정책 아이디어 발굴, 각 세대, 계층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실시되고 있다.

제3회 평택시공직자 프레젠테이션 파티는 4월 23일 예선을 거쳐 27일 본선에서 5팀이 실력을 겨루게 되며 평택시 발전과 시의 정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얼마나 고민하였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입상 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5년 후의 평택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는가?’라는 주제로 각종 개발 사업 등으로 급변하고 있는 평택시 행정에 접목 할 수 있는 많은 우수사례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주관한 온누리학습동호회(회장 이우진)는 2008년 정책개발 능력 배양과 창의적 사고 개발을 목적으로 결성되어 현재 평택시 공무원 65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저자 초청 강연회, 독서토론회, 워크숍, 프레젠테이션파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이번 대회로 공직자들이 자발적으로 우리시 발전을 위한 정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한편 금번 대회의 대상팀에게는 글로벌 체험연수의 기회와 함께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