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책향기로 물들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1 11:14:15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울산 남구청에서는 남구, 책향기로 물들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가오는 5. 2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제1회「행복한 책 나눔 이야기」행사를 개최한다.

남구청이 주최하고 새마을문고울산남구지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잠자고 있는 개인소장 및 구립도서관 도서의 재활용으로 책을 통한 소통과 나눔의 문화 확산 기여 및 책 향기 넘치는 품격 있는 남구를만들고자 하는취지에서 준비되어 졌다.

이날 행사는 남구 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책 나눔행사, 구립도서관 체험부스운영, 북스타트, 인형극 공연, 가족독서 골든벨, 백일장 등 다양한 독서이벤트로 지역주민을 찾아갈 계획이다.

남구청 관계자는 제1회「행복한 책 나눔 이야기」행사가 지역주민의 독서문화를 선도하고 더 나아가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5.2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독서 이벤트 행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