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20 18:48:00
사진제공=울진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토지 134,356필지에 대한 2015년 1월 1일기준 개별공시지가를 산정하고 오는 4월 30일까지 열람 및 의견을 받는다.

이는 해당 개별토지의 공시지가를 결정하기 전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으로부터 가격수준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울진군청 민원실 및 토지소재지의 읍·면사무소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한 개별공시지가에 의견이나 이의가 있는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열람장소에 마련된 의견제출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의견서는 감정평가법인의 검증 및 부동산평가위원회 심의 후 처리결과를 의견제출인에게 개별통지하며 5월 29일 최종 결정·공시할 예정이다.

개별공시지가는 표준지공시지가를 기준으로 산정한 개별토지에 대한 단위면적(원/㎡)당 가격으로서 양도소득세, 상속세 등 국세와 재산세, 취득세 등 지방세 그리고 각종 부담금을 산정하는 자료로 활용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개별공시지가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들이 관심을 갖고 열람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며 “궁금한 사항은 울진군 민원실로(☎789-6641) 문의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