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문경전통찻사발축제 자원봉사자 교육 실시
안전한 축제 즐거운 축제, 우리가 만들어요!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4-20 17:18:31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시는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와 축제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얼굴이자 행사 운영을 책임질 ‘자원봉사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지역주민과 학생 등을 대상으로 모집해 최종 자원봉사자로 선발된 2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한 축제․즐거운 축제를 위한 동영상 시청, 축제 발전을 위한 자원봉사자의 역할 강의, 축제 및 행사내용 소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 대구대학교 서철현 교수는 ‘문경전통찻사발축제 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원봉사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축제의 의미와 관람객 만족을 위한 자원봉사자의 자세와 역할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교육을 이수 한 자원봉사자들은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015 문경전통찻사발축제의 행사진행 보조와 행사장 안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자리에 함께한 고윤환 시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품격높은 축제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의 참여와 축제홍보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