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대왕암달빛문화제 오는 5월2일 열기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0 13:19:39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올해 첫번째 대왕암달빛문화제가 오는 5월2일 오후 4시30분부터 동구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지역 주민 등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이번 행사는 달빛을 받으며 대왕암 해안둘레길을 걷는 달빛걷기와 문화공연, 체험행사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오후 6시40분부터 MC 안지훈씨의 사회로 빛 콘서트가 열린다. 빛콘서트는 소리9경 영상을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마련된다. 태화루 예술단의 맥놀이를 시작으로 '푸른소리아이들'의 어린이 중창공연, '아트레볼루션'의 뮤지컬 갈라쇼, 재즈보컬리스트 김명욱의 노래와 대니정의 재즈색소폰 연주에 이어 인기가수페이지 이가은의 공연이 차례로 마련된다.

이어 오후 8시부터 용굴~부부송~해맞이광장~용디목전망대~몽돌해안~고동섬 전망대 등 3km구간을 한바퀴 도는 달빛걷기 행사가 열린다. 달빛걷기 행사 도중, 코스 중간에 위치한 해맞이 광장과 고동섬전망대 등 2곳에서 각각 울산국악협회 연희분과팀의 '사물 판굿' 공연과 울산국악협회 국악실내악으로 달빛콘서트가 열린다.

한편, 이날 오후 4시30분부터 달빛문화제 메인 행사장에서 가래떡구이 등 추억의 먹거리 체험행사를 비롯해 물고기 소원등과 LED 세팍타크로 공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울산 동구 관계자는 "대왕암달빛문화제는 바다와 숲이 공존하는 대왕암공원에서 달밤의 정취를 느끼며 대왕암 해안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대왕암의 아름다움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행사이니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