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와 함께 떠나는 봄꽃 기차여행
코레일 충북본부 시설처, 제천지역 장애인와 함께 떠나는 봄꽃 기차여행
최동순 | 기사입력 2015-04-20 11:56:41

[제천=타임뉴스] 코레일 충북본부 시설처 한사랑봉사회(회장 원용환)는 18일 제천시정신건강증진센터와 공동으로 제천지역의 중증 정신장애인 20여명을 초대하여 기차여행을 통한 삶의 활력과 즐거움을 주는 봄꽃 기차여행을 시행하였다.

이번 기차여행은 ‘2015년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제천시 정신지체장애인들과 가족들에게 경북 청도의 운문사 벚꽃과 복사꽃의 향연을 누리고,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서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세부 일정으로는 오전 6시경에 제천역을 출발하여, 운문사를 관광하고, 청도 소싸움축제와 테마파크를 관광한 후 오후 10시경에 출발역인 제천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원용환 시설처장은 “지역 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기차여행을 통해 서로 따스한 정과 온기를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했으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코레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