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문화센터, 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 공연
5월 7일(목)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7 14:03:47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거창군 문화센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동화를 재구성한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를 공연한다.

오는 5월 7일(목)에 총3회(1회/오전10시30분, 2회/오후1시30분, 3회/오후7시30분)에 걸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진행하게 되는 ‘빨간모자’는 아동 범죄가 날로 증가하는 오늘날, 빨간 모자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아동 범죄의 위험성에 대해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원작 ‘빨간모자’를 각색하여 늑대가 들려주는 ‘빨간모자’ 이야기로 원작이 주는 권선징악의 교훈과 의도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관객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동화를 읽어 주듯이 내레이션을 통해 관객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노래를 곁들여 감정을 더 극적으로 표현했다.

이날의 공연은 인천시티발레단에서 진행하는데 인천시티발레단은 2003년 창단되어 프로 발레단 출신과 각 대학교 무용학과 졸업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준 높은 창작발레와 클래식 발레의 재 안무를 통해서 발레를 대중화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서는 물론 국제적인 문화 예술교류에 앞장서고 한국무용예술의 저변확대에 그 뜻을 갖고 있으며, 노래 연극 발레 3색의 조우를 통해서 문화융합이라는 새로운 장르 발레를 선보이고 작품의 우수성 인정되어 지방공연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연관람료는 일반 10,000원(예술가족 30% 할인), 학생․청소년은 5,000원이며, 전체관람가로 모든 연령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4월 24일(금) 오전 9시부터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공연장방문을 통해 진행된다.

거창군문화센터, 동화발레 무용극 ‘빨간모자’ 공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