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생활 속 재난대비 안전보성 실현 선포식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7 10:55:04
【보성 = 타임뉴스 편집부】보성군(군수 이용부)에서는 지난 16일 세월호 참사 1주기 및 제1회 국민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고 생활 속 재난에 대비하는 안전보성 실현을 위한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용부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등 공직자가 참여한 가운데 국가안전대진단 추진상황 보고와 안전보성을 위한 공직자 다짐에 이어 안전신문고 홍보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용부 군수는 “이달 말까지 안전취약부분에 대한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여 다시는 세월호 참사와 같은 재난이 없도록 전 공직자들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보성군에서는 지난 2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추진 중인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중 다중이용시설, 사회복지시설, 해빙기 급경사지, 공사현장 등 1,046개소 점검대상 가운데 968개소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이달 말까지 모든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완료할 계획이다.

보성군생활속재난대비안전보성실현선포식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