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야성초, 2015학년도 학부모 초청 수업 공개 실시
학교와 가정의 동행! 아이들이 바르게 자라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4-15 23:55:00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야성초등학교(교장 김외광)는 4월 15일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의 날’을 실시하여 전 학급 담임교사를 비롯해 체육, 음악, 실과, 영어, 도덕 등 전담교사의 수업을 공개했다. 이날 300여명의 학부모들이 공개 수업을 참관하여 내자녀의 교육활동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2교시에는 본교 23개 학급과 매정분교장 2개 학급 담임교사가 수업을 공개하였고, 3교시에는 전담 교사가 10개 학급에서 수업을 공개했다.

학부모들은 선생님들의 수업활동과 학생들의 학습활동을 살펴보고 더욱 의젓해진 자녀들의 공부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에는 수업 소감과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담은 ‘내 자녀 수업 참관록’을 작성했다.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의 날 행사는 교사들에게는 자신의 수업에 대한 진단 및 연구를 통해 수업 전문성을 신장하는 기회가 되었고, 학부모들은 평소 궁금했던 자녀의 학교생활을 엿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